스키강습 없이 - An Overview





웰리힐리파크에 가는 길에 렌탈샵에 들립니다. 스노보드와 스키 모두 레슨이 가능한 웰리힐리파크 스키강습 아카데미로 예약을 하면 의류나 장비렌털이 필요한 경우엔 직영하는 렌탈샵에서 스키장 내부는 물론 일반 렌탈요금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렌털할 수 있는 혜택이 있기 때문이에요.

뒤에서 따라 내려가면서 자세도 봐줬는데 제가 너무 뚝딱이처럼 뻣뻣하게 스키를 타고 있더라고요.

다양한 구매방법이 있고, 묻고 답하기 게시판도 있으니 전화번호 노출되는게 불편하신분들은 스마트스토어를 이용해보세요

업무강도 : 존나 힘들었다...일단 우리 부서 기준이다... 일하면서 리프트나 스키강사가 부러웠던 적이 한두번이 아니다.

그런데 남편에게 부탁해서 받은 사진에는 암밴드도, 선생님의 조끼도 보이지 않습니다. 강습할 때 했나 싶지만, 영상에도 보이지 않긴 마찬가지네요?? 아들한테 자세히 물어봐야 할 듯요.

만약 무전 놓치거나 실수하면 이제 그 날은 ㅈ되는 날이다. 부모님 욕까지 들을 수 있다. 그런데 슬로프 돌면 손님들 응대하고 부상자 확인하다보면 진짜 대가리깨진다. 손님 말이랑 무전이 동시에 들어오고 무전 보고하리 손님께 안내하리 진짜 식은땀 난다.

프링스님 좋은 충언 너무너무 감사합니다~^^욕심내지 말고 ..한번에 하나씩만..꼭 명심하겠습니다~^^그리고 제가 의지와 열정하나는 최고네요...ㅜㅎㅎㅎ

하루일과 : 아침에 해도 안떴을 때에 부들부들 떨면서 제일 먼저 출근해서 장비착용 후 슬로프에 올라간다.

하지만 엄밀히 따지면 강습을 받지 않았다고 할 수 없습니다. 유료강습을 받지 않았을 get more info 뿐이지요.

이유는 보드는 초급 강습때 엉덩방아 찧을 일이 많아서 아이한테는 다소 힘든 부분이 많다고 하셨다. 그런데 스키는 타면 탈수록 어려워서 초급, 중급, 상급으로 단계를 밟을 때마다 전문강사에게 강습을 받아야할 만큼 쉽지 않은 스포츠이기도 하다고...

스키 강습을 마쳤더니 기진맥진. 떡볶이와 순대, 와플까지 야무지게 간식을 먹고 왔어요. 스키장 물가가 조금 비싼 편이긴 하지만 야외에서 먹으니 얼마나 맛있게요?

이것도 렌탈해주는데가 있고 안해주는데가 있지만 스키장 내에서 따로 렌탈을 해준다.

격려의 말씀 감사합니다. 만약 합격한다면 저같은 혼자 타는 스키어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틈틈이 동영상도 보고 여러군데 스키관련 사이트에서 글도보고 정보도 얻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